컨텐츠 바로가기


  • LED
  • HID
  • HALOGEN
  • 기타 상품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(자주하는 질문과 답변)
  • 장착 Q&A
  • 언론보도/전시회
  • 자료실
검색  
검색
 

FAQ(자주하는 질문과 답변)

FAQ(자주하는 질문과 답변)

1:1 맞춤상담 상세
제목 [주문/결제]신용카드 결제 에러(오류)가 납니다.
작성자 케이디지테크 (ip:)
  • 답변여부 X
  • 문의일시 2019-07-23

카드결제시 에러(오류)가 날 경우에는 우선 승인번호가 떨어졌는지를 확인합니다.
에러가 났을때는 승인번호가 떨 어졌더라도 저희에서는 처리중 으로 정보메세지가 나옵니다.
이 승인번호로 카드사로 직접 문의를 하시면 더욱더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그리고 메일로 카드에러가 난후의 조치사항을 문의 하시면 회원님 이 원하시는 처리를 해드립니다.
승인번호 없이 결제에러가 났을 경우에도 위와 같이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
1:1 맞춤상담 답변
답변자
답변일시

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!

목록 삭제 수정 답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