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FAQ(자주하는 질문과 답변)
카드결제시 에러(오류)가 날 경우에는 우선 승인번호가 떨어졌는지를 확인합니다. 에러가 났을때는 승인번호가 떨 어졌더라도 저희에서는 처리중 으로 정보메세지가 나옵니다. 이 승인번호로 카드사로 직접 문의를 하시면 더욱더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 그리고 메일로 카드에러가 난후의 조치사항을 문의 하시면 회원님 이 원하시는 처리를 해드립니다.승인번호 없이 결제에러가 났을 경우에도 위와 같이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.
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!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